때가 어느 땐데 아직도 신용카드 안 받아요

이게 카드 수수료를 소비자가 안내니깐 수수료가 영점 몇프로라고 저딴소리하지ㅋㅋ가맹점한테 물어바라. 탈세할생각 없으니깐 수수료 반반 부담하자고 하면 얼마나 좋아할지ㅋㅋ나두 카드 많이 쓰지만 니들한테 닥치는 일 아니라고 그렇게 막말하는거 아니야. 막말로 수수료 반반 부담하면 지들은 그 일프로 안낼려고 카드 안쓰는 놈들이 태반일꺼면서. 반대로 논리로 카드수수료 일프로 못 낼꺼면 카드를 발급받지 말라고 하면 너는 듣겠냐?난 독일 쾰른역에서 기차표 카드로 되냐고 물었다가 인포메이션 할아버지한테 왜 카드를 쓰려냐고 니손해라고 한소리까지 들었는데ㅋ외국도 싱가폴빼곤 자영업자 카드 안받는곳이 더 많다. 카드내면 싫어하는곳도 많고

히 솔직해지자 카드수수료는 얼마안되는데 그건 개소리고 부가세나 딴 세금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ㅋㅋㅋ 한마디로 탈세때문이 아니냐고? 모든업종 강제 카드결제 가능하게 하라.

저런 놈들이 세금도 제대로 안내면서 정치인 욕하더라

다 똑같은 것들이~

강남 대형 성형외과,. 대학교 등록금. 중형 이상 학원들부터 잡자. 추가로 변호사 사무실.

의료업종에 부가가치세 ㅎㅎㅎ 성형외과는 서비스업종이었구나 ㅎㅎ 봉사료라고 하지 왜

피시방을 무슨 탈세의 온상인것처럼 써놨는데 

카드가맹은 "의무"가 아니다 

가맹점에서 카드 안 받으면 불법인데 아예 가맹을 안 한곳이 당연히 카드를 못 받는건데도 

그게 불법인것처럼 써놨네 ㅉㅉ

그리고 탈세 어쩌구하는데 피시방 알바하는 사람이면 알거다

게토나 피카같은 카운터 프로그램에 계산하는 모든것이 기록된다

끝나고 나갈때 자리 계산하는거, 음식류 구매하는거 다 찍힌다

카드 수수료 운운하는데 

부가세 신고시 신용카드매출전표등 발행공제라고 개인사업자는 1.3% 세액공제됨

왜 그들이 카드결제를 거부하는지?

카드수수료? 그것때문만이 아님ㅋㅋ

부가세신고시 매출 누락 -> 종소세 신고시 1년간 총 수입금액도 적게잡아서

세금 탈세하려고임.

솔직히 개인사업하는 사람들 중 현금 수입있는데

100이면 100 매출누락함.

카드수수료때문에 부담된다?

그럼 현금받고 현금영수증 끊어주겠다고 해야 맞다 ㅡㅡ 

근데 현실은 현금영수증 조차 매출에 잡히니 안끊어주려고 하지 ㅋㅋ

그래서시장안가고마트간다

아니 카드쓰는게 불법도 아니고 지들 세금 안내는거 우리가 눈치봐야하나 ㅁㅊ 아직 대한민국은 멀었다.

가게주인 : 어서오세요(해맑해맑)

손님 : 카드결제 되지요?

가게주인 : 네(얼굴이 정색하며)

손님 : 순대국밥 한 그릇이요

가게주인 : 여기 한그릇받아요(주방을 향해서 신경질적으로)

카드로 계산하려고 할때 인상을 쓰는거나 안받는다고 마치 자신이 당연하듯이 말하는건 잘못이지만

만약 1000원씩 1000명이 물건을 샀을때 매출이 100만원인데 현금으로 받으면 100만원이 모두 매출이지만 카드로 받을경우 카드수수료3.2%에 부가세10%에 소득세까지 내야하기때문에 거의 100만원 팔고 20만원 가까이 세금을 내야하는 상황이 생기는거지

이럴꺼면 장사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안받는게 이익인데 세금의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지않음?

정부에서 세금은 다 받을려고하면서 카드는 무조건 받아라... 이건 정부가 자기 이익챙기고 자영업자들 피 빨아먹는거로밖에 안보임

카드결재를 거부하는 곳 1순위.

당연히 세금이지...

성인이 즐겨 찾는 포장마차도 현금결제가 가능한 곳은 드물다. 서울시 여의도 및 시청 인근에 위치한 포장마차 7곳 중 현금결제가 가능한 곳은 단 한곳도 없었다. 한 포장마차 주인은 “카드결제는 사업자 등록을 한 이후에나 가능한 것인데 포장마차 중 사업자 등록을 마친 곳이 과연 얼마나 될지 의문”이라고 말했다.

기사좀 제대로 쓰시길 카드결제겟지

근데 

솔직히 남자가 

천원짜리 계산할때 

카드 내미는거 보면

진심 찌질한새끼로 보이더라 ㅎㅎ

성실히 직장 다니며 세금 꼬박꼬박 

다 내는 사람들도 많은데

왜 자영업자들의 탈세를 위해 

카드 대신 현금을 내줘야하지?

저번에 판에서 카드 거부한 글이 올라왔는데 

오히려 영세한 자영업자한테

카드 낸다고 글쓴이를 욕하더라? ㅋㅋ

어이가 없어서..

지들이 그 사람이 영세한지 부자인지 어떻게 알아?

무슨 자영업자는 다 힘들고 불쌍하냐?

왜 장사해서 돈 버는 사람을 거지처럼 불쌍하게 생각함?

완전 법 안지키는걸 당연하게 생각해..

학원이랑 유치원원비도 무조건 현금 ㅠ

재래 시장 활성화를 외치는데... 솔직히 카드 안되지 시식하고 안 사면 눈치주지 주차비 따로 내야되지... 이래저래 불편해서 안가게 됨.

매출금액의 1~3%씩 카드회사가 수수료라며 뜯어가는데, 

카드결제 싫어하는거 넘 당연한거 아님??

수수료를 0.1% 정도만 받는 신용카드를 국가에서 만들면 안 됨??

아!! 안되겠다. 

울 가카는 재벌들을 넘 사랑하셔서리!!

카드 안받는 가게들 현금영수증해달라하면 그것도 안해주는게 대부분인건 어찌설명할꺼요 탈세충님들

신용카드 안받는건  가게 자유고 거기 안가는것도 니 자유다.  택택 거리지말고 그냥 가지 말아라

서울시 여의도 및 시청 인근에 위치한 포장마차 7곳 중 현금결제가 가능한 곳은 단 한곳도 없었다. 한 포장마차 주인은 “카드결제는 사업자 등록을 한 이후에나 가능한 것인데 포장마차 중 사업자 등록을 마친 곳이 과연 얼마나 될지 의문”이라고 말했다.

오타가 있네요~

포장마차 7곳 중 현금결제 = 카드결제가 맞는거 같은데, 수정해주세요~

다수점포들도 현금낼때와 카트결재시금액이다른곳많더라~

ㅂㅅ 들  이용료 올리고 카드 받으면 되자나 이용료 시간당 500~1000 원짜리 피시방들아 니들이 이용료 그리 받아가면서 장사하는게 잘못된거지 그래놓고 뭔 카드탓이냐 지들끼리 살 깎아먹고 남탓하기는 이용료 그거받고 입에 풀칠은 되냐? 그러니 손님 조금만 빠져도 허덕이지 2천원 밑으로 장사하는것들은 다 접어라 어짜피 오늘 내일 하자나? 이용료 처올리고 카드 받아라 카드 안받는다고 투덜되는애들은 이용료 올리는 수밖에 더 있어?

세무조사 들어가야 정신차리지

그럴거면 장사를 하지마 10새끼들아

아니 직장인들은 유리지갑이라 알아서 자동으로 떼가는데,

자영업하는 것들은 탈세를 하는게 당연시 되는 현실.

치킨 시킬때 카드계산 할게요 하면 닭 두조각 빼더라ㅋㅋ

기자님 등기소 한번 가보시길....

공공기관에서 더 심함..

힘없는 영세업자 그만 괴롭히시요...

고급 성형외과나 치과

이런데 탈세나 잡아라

그리고 만원이하는 현금내라

서민들끼리 서로 피해보고

정부만ㅇ배불려서ㅇ결국은

그돈은 윗대가리들 호주머니로

들어간다

근데 카드결제한다고 10%나 떄감? 100만원이면 10만 10만이면 1만원꼴인데 나라도 현금유도한다 완전 날갈도수준인데

장례식장 가봐라 현금유도 한다

세탁소.......

수수료떄문에 그럴꺼면 현금결제를 유도해야지 ㅋㅋㅋ 현금결제하면 약간이라도 뭘 더준다던가.. 피시방은 5분정도 더준다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 앞 작은 분식집인데 떡꼬치 500원 닭꼬치 뭐이런거 1000원. 500원하는것도 카드로 결제하시려고 하더라고요 그건 배보다 배꼽이 더...ㅜ

택시가 카드 거부 갑이지 타는 카드 꺼내는 순간 불친절임

카드수수료를 낮추등가.

은행 이율은 낮아지고 점점 돈모으기도 힘들어지는데

수수료는 낮아질 생각없고 이자는 늘어가고 ㅡㅡ

서민 죽으라는거지.

피씨방은 진짜 한 번 털어야된다 대놓고 카드를 안 받어 ㅡㅡ

세탁소도 안해주지않나요? 우리동네는 안해주던데 다른동네는 어떤가요?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요구하면 인상쓰는 가게주인들은 벌금좀 과하게 물려야할것 같습니다.

헐..우리동네는 피씨방 카드결제 되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