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고충 토로 이효리 결국 제주도집 내놨다

기자가 또 어디라고 굳이 알려주네ㅡㅡ

할일 없는 듯 뭐하러 찾아감

느긋하게 즐기려고 제주도 갔더니 제주도 오는 사람마다 들려보면..보안 잘된 서울빌라보다 힘들듯.

스트레스 받을듯....오죽하면 집을 내놓을까 흠 이효리씨도 방송에 나가거나 할때 사람들이 초인종누르고 문두드리고 그렇게할줄은 몰랐을듯 ㅠㅠ사람들이 너무하다 누가 본인들 집에 불쑥 들어오고 매일 초인종 눌러대고 심지어 그게 안면도없는 남이면 얼마나 짜증날까;; 소름끼칠것 같음 누군가가 보고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암튼 그동안 연예인은 다 좋아보였는데 본인이 원하는 생활도 맘편하게 못하는걸보니 다 좋은것만도 아닌가보네....

집자랑질하더니....ㅡㅡ 지가 만든 상황을 핑계처럼 떠드냐..

새집장만 계획까지 또 흘리네

집 안내놨다는데 ㅋㅋ

이거허위기사랍니다..

저건 언론의 책임 가장크다..

제주도 땅값   중국인 반  연예인들 반

도찐개찐이다 

연예인 사는동네라고  구경가는 사람이나 

제주도는  중국것들 육지사람 할것없이

버려놓는다  특히 중국것들

이효리 조금 이해안되는게..

소길댁이니 제주도 사니 본인이 얘기하고 다니지않았나??

본인이 연예인생활 오래했으면,

사람들이 자기 한마디 한마디에 어떻게 행동하고 또 어떻게 

판단할줄 알지않나??

나 제주도 사는데.. 제주도 산다고 소길리가 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소길댁이라칭하니 아~ 이효리가 소길리에 사는구나 짐작하게되고,

좋아하는 펜들을 혹시나 하는 맘에 찾아가고 그럴게 뻔하지...

지금 기사에 또 조천읍어딘가라고 하는데..

이렇게 흘리는게 이상한듯..

그주위 땅값을 올리려 하는건가??

이사 왜 가냐???

어짜피, SNS 이사 간집 알릴거면서 ㅋㅋㅋ

지금 집도 뭐 지가 알린거지. ㅉㅉㅉ

이사가면이사간다고기사쓸기세네

홍대여신 요조 : 어디있을까? 그의 집.....내가 진심으로 사랑했던 그 남자의 집~♪ 어디에 있을까~♬

이효리sns가 문제임 

그냥 이나라를 떠나

관심이나 저런것들이 싫으면  떠나야지

돈 벌겠네

돈벌기 참 쉬워요

븅신들아 그 좋은 제주도가서 뭐하러 연예인집이나 찾아다니냐?

애월에 직장 다닙니다. 정말 해도 넘하네 갈려면 조용히 가지 소문은 왜 내는지

애월 평당 5만원 했던 곳도 있었는데 누구 땜에 평당 100만 원 이상으로 뛰었는지 거품이 정말 장난 아닙니다.  주변에는 없던 부동산이 들어서고 정작 애월사람들은 거품낀 가격으로는 땅을 사지는 못하니 결국 외지에서 온 사람들만이 부동산을 거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렇다고 여기가 주소가 제주시라고는 하지만 제주도민의 눈으로는 외각지입니다.  관광지 하나 없고, 그렇다고 기업회사가 들어서는 것도 아니고 언제 발전될지 모르는 곳에 투자목적으로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지역사람들이 집 지어서 살고 싶어도 비싸서 살 땅이 없어 이사 갈 정도니 그런데 이젠 조천에 간다고.! 여길 외지사람들 끌어들이더니 이젠 거기서도 땅장사 할 모양인가?? 

조천도 살기는 좋아요 조용하고 거기 또한 부동산 가격이 못지않게 올랐는데 이 분 덕에 배로 거품이 끼게 생겼네요. 제발 지역 주민들까지 피해 주지 마세요

저런짓 한 쉑2들 집주소 찾아내서 똑같이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지나가는 사람들 다 초인종 누르고 안나오면 나올때까지 문 두드리고 그때되면 지들이 얼마나한심한짓 하고 댕겼는지 알꺼야

아무리 사생활이 보호되지 않는 연예인이라 해도 자신의 집에 누군가 계속 찾아오고 자신의 가정을 보호하지 못한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인듯하다. 힘내시길!!

기사의 내용은 이효리 살기힘들어서 집내놓고 다른집 알아보고있다 인데 왜 내머리엔 기자가 이요리 집장사하는것같이 광고하는것처럼 인식되는지 몰겠네

ㅂ.ㅅ인가?

지가 sns에 올려 놓고...왜 이제와서?

하는 꼬라지 보니까 서울오고 싶어서 명분 만들고 언플하는 거네...

관심병  기질을 지닌 광대 여자가 제주도에 박혀서 지내기 힘들지ㅋㅋ

지가 블로그며 방송에 떠벌여 놓고 이제 와서 개오바

이민가는게 맘 편할 듯

관심병자마냥 sns로 맨날 쳐올리더니 ㅋㅋㅋ

효리누나 서귀포시 위미 법한 하효 추천드려요~

최보란 기자야 거짓 기사좀 쓰지마 기자가 그러면 쓰냐

집 안 내놨다는데?

니존재감 잊혀질까봐 연일 sns에 홍보해온 니잘못도 크다

한국인들 국민성이 중국인과 똑같은줄 몰라서 그랬나ㅉㅉ

예전 어릴적 시골할매집에 버스타고 들어가면

하루 두번오는 외지버스에 탄사람들 구경하려고

꼼보째보 앉은뱅이할거없이 우르르 몰려나와서 뭐 신기한거없나~

버스안 구경해대던 그짝이지 뭐ㅋ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일상에만 충실한 서양 선진국에서보때

진짜 미개한 행동들이지ㅋ

지금도 봐바 홍보한 기자들은 네티즌들 탓하고 거기찾아가는 네티즌들은

기자탓하기바쁘지ㅋㅋ

근데 아이러니한게 또 정작 기자도 기사 안올려주고 사람들도 아예

관심도일절없고 했으면 니자신은 아마

 지금과는 비교할수없을정도로 비참했을껄?

그런거보면 니도 겉과속이 다른 위선이지뭐

모든걸 초연하게 진짜로 받아들이는 인품이 됐을때 

그날이 니가 진짜 자유를 누리는날이겠지뭐

사실 이효리급 되는 사람이 관광지로 유명한 제주도에 집짓고 살면서 sns까지 하니 어느정도 예상된 상황이긴 했음. 물론 이효리가 잘못했단 것도 아니고 찾아간 사람이 잘했단건 아니지만 관심이든 뭐든 자기가 원하는걸 얻으려면 잃게되는것도 있다는걸 깨우치게해준 사례가 되길 바란다.

그동안 스트레스가 너무 크셨을것 같네요,,마음의 안정을 갖고 원하던 여유로운 생활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효리가 오버하는 것 같은데

초창기때는 궁금증에 찾아가본 극성팬들이 있었을지 몰라도

이젠 다들 무관심 하지 않나

다시 관심받고 싶어서 쇼하는 거 아냐?

만약 찾아오는 사람들때문에 스트레스라면 이사한다고 뭐가 달라질까

본인이 자초한거 아니였나?

나,, 이렇게 살아요~~

이런거였잖아

우리나라 사람들은 방송한번타면 우르르르르르 몰려가서 사진찍고 구경하는것좀 ..;;;;; 진짜 오바한다 ㅋㅋㅋㅋ

안사요~

집값이 5배나 뛰었다는데 ~

팔만하지

아까 사실무근이라는 기사 봤는데 뭐지

이만하면 서울가서 살고싶을텐데 좋은  핑계거리 생긴거지 뭐

애초부터 장소공개하고 셀카찍고 sns에 올린게 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