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는 남주도 여주를 잘만나야대 ㅡㅡ아이유때매 망햇어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오글거리는 감이 있어서 그렇지 영상미나 강하늘,이준기는 연기 괜찮은데 아이유도 좀 진지하면 어색한 감 있는데 그거 아님 웃기기도 하고 연기 나쁘지 않은데


아이유-백현 싸우는장면에 포기한 사람들 많을거같음ㅎ 나도그렇고 내친구들도 그렇고 페북에서 그장면보고 달연안보기로함ㅋㅋㅎ.. 거기에 홍종현 아이라인까지..


4명의 남주가 여자 한명한테 들이댄다... 드라마가 아니고 여성용 포르노수준이네;;


얘는 참 기분 나쁘게 생겼어.


쟤말고 쓸 애들이 그리도 없나? 저 코낮고 못생긴 연기 검증도 안된 애를 왜 써서 말아먹는데? 써달라고 뽀찌라도 받아먹었냐?


0.0 ㅇ.ㅇ


ㅋㅋㅋ난 구르미 본방사수고...남주혁 조아서 재방이라도 보려해뜨만..별룬가보네..프로듀사 때처럼 아이유 발연기하나봐 ㅋㅋㅋ


망하고 싶었던게지


마자. 거슬린 정돈 아닌데.. 못하는 건 아닌데.. 그정도면 되지 않나? 이거 다 맞는 말임. 근데 아이유가 무슨 역할인지를 보면 저 말들이 정말 말도 안되는 거라는 걸 알거임. 아이유는 지금 무슨 드라마 중간중간 감초처럼 나오는 조연도 아니고, 스쳐지나가는 엑스트라를 맡은 것도 아님. 한 드라마를 이끌어나가는 주연, 여자주인공 역할임.. 그런 역할을 맡았으면서 나쁘진 않은데.. 정도의 연기력으로 되겠냐? 이게 쉴드야?? 더 욕먹이는 짓이지?ㅎ